Q. 품절이라고 연락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. 동시주문건 발생, 상품 재고 오류 등에 의한 사유로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
품절 확인이 되는대로 전화 연락을 드리며, 부재이신 경우 문자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
품절의 경우 적립금 전환, 환불 처리 모두 가능합니다
원하시는 처리방법을 생각해 주신 후 고객센터나 1:1게시판을 통해 요청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
Q. 품절이라고 연락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. 동시주문건 발생, 상품 재고 오류 등에 의한 사유로 상품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
품절 확인이 되는대로 전화 연락을 드리며, 부재이신 경우 문자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
품절의 경우 적립금 전환, 환불 처리 모두 가능합니다
원하시는 처리방법을 생각해 주신 후 고객센터나 1:1게시판을 통해 요청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
Q. 환불 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?
A. 취소 요청 후 취소 완료 시 영업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
신용카드 : 영업일 기준 2~3일 소요
체크카드 : 영업일 기준 2~3일 소요
계좌이체 : 영업일 기준 2~3일 소요
※ 부분 취소의 경우 1주일 정도 소요
가상계좌 및 에스크로 주문의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는 반품접수 진행 시 기재한 계좌번호입니다.
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 또는 대표전화 고객관리팀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Q.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A. 주문한 상품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교환 가능 여부 확인 후 상품 수거 접수 도와드립니다
교환 수거 접수 후 기사님 방문시 상품을 잘 포장하여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
교환 보내주신 상품은 도착 후 순차적으로 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
상품이 도착한 후 교환접수 까지는 영업일 기준 2~3일정도 소요되며,
교환 접수 후 발송까지는 상품 준비기간에 따라 1~3일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
(단, 맞교환은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)
[교환조건]
상자에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명과 사이즈, 색상을 기재 부탁드리며,
왕복택배비 6,000원을 사이트 하단의 계좌로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
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배송지로 보내주셔야 하며,
택이 제거되지 않고 처음에 보내드렸던 동일한 상태로 반송되어야 합니다
Q.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A. 주문한 상품의 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반품 가능 여부 확인 후 상품 수거 접수 도와드립니다
반품 수거 기사님 방문시 상품 잘 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
환불 접수까지는 영업일 기준 2~3일정도 소요되며,
이후 환불 완료까지는 결제 방식에 따라 영업일 기준 1~3일정도 소요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
[반품조건]
- 전체 반품 또는 부분 반품할 상품을 제외한 총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
반품비는 6,000원이며, 부분 반품할 상품을 제외한 남은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반품비는 3,000원입니다
택배비를 분실우려가 있으므로 택배비는 아래 계좌로 선입금 후 내용 1:1 게시판에 기재 부탁드립니다
-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주소로 보내주셔야 하며, 택이 제거되지 않고 처음에 보내드렸던 동일한 상태로 반송되어야 합니다
- 반품 보내주신 상품은 도착 후 순차적으로 반품 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
Q. 네이버페이로 주문한 상품의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A. 반품을 원하실 경우 네이버페이 주문 내역에서 반품 접수를 해주신 후
상품을 보내주시면, 반품 배송비 동봉 여부를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반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
(네이버페이로 반품 접수 시 자동수거 요청을 해주셔야 택배사로 수거 접수가 진행됩니다)
-네이버페이 교환은 주문하신 상품과 동일한 상품의 컬러와 사이즈로 교환이 가능하지만 다른 상품으로 교환 처리는 불가능합니다
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에 재구매 하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
[네이버페이로 반품 접수해주신 상품에 반품 택배비가 청구 되었을 경우]
> 네이버페이에서 반품 택배비 결제가 가능하니 아래 절차를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
네이버페이 로그인→결제 내역→주문내역에 반품할 상품명을 클릭 →[환불 보류] 아래 [반품비용 결제하기] 눌러주신 후 결제진행
※ 단, PC버전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.
Q. 배송 전 취소/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. 상품이 발송 전인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언제든 처리가 가능합니다
단, 이미 발송이 된 상품은 출고가 진행되었기 때문에 상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
(배송 전 부분 취소로 인해 주문건 내 총 구매 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될 경우
배송비 3,000원이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)
Q. 추가로 주문할 상품이 있는데 묶음배송 가능한가요?
A. 상품을 추가로 주문하여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 추가 처리 불가하며,
전체취소 후 구매 원하시는 상품 포함하여 재구매 요청드립니다
단, 주문한 상품이 출고가 완료된 경우 취소처리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Q. 해외배송 가능한가요?
A. 아쉽게도 해외배송은 불가하며 국내배송만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
Q.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A. 한진택배 (1588-0011)를 이용하고 있습니다
반품교환시 지정된 한진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며
타 택배 이용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
Q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A. 5만원 미만 구매 시 3000원,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입니다
(도서산간, 제주/울릉 지역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)
Q. 주문했는데 배송이 언제 되나요?
A. 영업일(평일) 결제완료 기준 오전 09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출고, 이후 주문건은 익일출고됩니다
다만, 발송 후 택배사 배송사정에 따라 배송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Q.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A. 주문하신 후 3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 처리됩니다
주문을 원하신다면 반드시 3일 이내에 입금 부탁드립니다
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자와, 뱅킹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주문이 정상처리됩니다
Q. 입금 계좌번호를 잊어버렸어요
A. 입금계좌는 신한은행 100-033-746979 (예금주 : 주식회사하나아이앤 방병성) 입니다
사이트 하단에도 명시되어 있어 확인 가능합니다
Q. 비회원도 구매 가능한가요?
A. 네, 비회원도 구매 가능합니다.
다만, 비회원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회원혜택을 받을 수 없는 점 안내드립니다
회원 가입하셔서 회원께만 드리는 다양한 혜택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
Q. 고객센터에 어떻게 문의하나요?
A. " COMMUNITY > 1:1고객센터" 에 문의글 남기시거나
1688-8176로 전화주시면 신속한 답변드리겠습니다
고객 센터의 경우, 평일 10:00~17:00 까지 운영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
(점심시간 12:30-13:30)
개인정보 수정회원이신 고객님의
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하세요.
게시물 관리작성하신 게시물을
관리하는 공간입니다.